본문 바로가기
IT/유튜브

유투브 동영상 mp3 변환 사이트 :: 한글 무료 사이트

by 구구81 2017. 7. 22.

유투브 MP3 변환 사이트 사용 방법 


유투브는 동영상을 보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최근에는 음악만 들을 목적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투브로 음악을 들으려면 핸드폰이나 컴퓨터 화면을 끄면 안된다는 굉장히 큰 단점이 있어서 mp3로 변환하여 음악을 듣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유투브 동영상을 mp3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온라인비디오변환 사이트 사용법 간단 정리

1. 변환 원하는 비디오의 URL 또는 링크를 입력.

2.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함.

3. 변환 시작하기 위해 "시작" 버튼 클릭.

4. 변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변환된 파일 다운로드함.



1.MP3로 변환하려는 유투브 동영상을 검색하여 마우스 우클릭해 동영상 URL복사를 클릭합니다.


2. 온라인비디오변환 사이트로(←링크클릭) 이동하여 위에서 복사한 동영상 주소를 창에 입력하고 시작버튼을 클릭합니다.


3. ▼비디오를 변환중이라는 로딩바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4. ▼유투브 동영상 mp3로 변환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다운로드 된 파일을 원하는 폴더에 저장해 줍니다. 이때 저장하는 폴더의 경로를 꼭 확인해 주세요. mp3파일을 찾지 못해서 재작업을 해야하는 불상사가 가끔 발생하기도 하니까요^^;


6. ▼mp3이외에도 mp4, avi, wmv등 여러가지 다른 파일형식으로도 변경 가능하니 필요하실때 다른 형식으로 변환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무료로 기능을 제공해 주는 사이트가 그렇듯 가끔 광고 페이지가 뜰 수도 있으니 그때는 과감히 X를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