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추천 제품::육아맘 다이소 베스트 상품 10가지

by 구구81 2017. 8. 27.

다이소 추천 제품 ::육아맘 다이소 베스트 상품 10가지

오늘은 다이소에 갈 일이 있어서 평상시에 애용하는 제품이나, 쓸모 있어 보이는 다이소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사진을 여러장 찍어 왔습니다. 생각없이 쇼핑만 할땐 모르고 지나친 참신한 상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는 다이소에 갈 때마다 거희 항상 '매직폼' 을 구매합니다. 집에 아이가 있다보니 책상이나 가구들 곳곳이 색연필이나 사이펜 자국 천지 입니다. 이런 자국은 물티슈로 지우기가 매우 힘든데 매직폼을 이용하면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방의 찌든 기름때도 쉽게 지울 수 있어서 항상 떨어지지 않게 사다놓습니다. 그렇다면 다이소 추천 제품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로마 오일 램프

아로마 오일 램프를 써보신 적 있으신지요? 사실 '무지' 같은 브랜드의 경우 1만원대가 훌쩍 넘어 갑니다. 백화점에서 사면 수만원은 기본이고요. 그런데 다이소에서는 3000원의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아로마 오일 램프는 어떤 아로마 오일을 넣고 사용하냐에 따라 피로회복 , 심신안정, 향균, 살균, 비염개선 등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램프 같은 경우는 다이소 제품을 쓰더라도 아로마 오일은 꼭 천연제품으로 좋은 것으로 사용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이렇게 아로마 오일 램프의 뒷면에 구멍이 뚤려 있어 이부분에 손쉽게 초를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부엉이 아로마 램프가 더 마음에 듭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미세먼지 마스크 (웰킵스 스마트황사 방역 마스크)

미세먼지가 많은날 미세먼지 마스크를 온라인에서 주문해 놓지 않았거나 깜빡 잊고 놓고 나왔을때 보통 약국이나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구매 하시죠? 오프라인 매장에선 보통 가격이 3000원 정도 합니다. 그러나 만약 근처에 다이소가 있다면 꼭 들리셔서 웹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마스크KF94에 식약처 허가가 난 제품으로 가격이 1000원 입니다.


3. 세제가 필요없는 운동화 크리너

운동화 빨기 힘드시죠? 특히 흰색 가죽부분은 빨아도 티가 잘 나지 않습니다. 그런데 다이소에 파는 세제가 없는 운동화 크리너를 이용하면 세제 없이 물만 묻혀 닦아주는 것 만으로 찌든 때가 깨끗해 집니다. 


4. 매직 스펀지, 매직폼 

이미 많은 주부들이 사랑하고 있는 매직 스펀지 또는 매직폼입니다. 아래 사진 제품 말고도 다른 매직스펀지 제품들이 많이 있으므로 마음에 드시는 제품을 구매 하시면 됩니다. 매직스펀지의 경우 살짝 물만 묻혀서 닦아주면 가구나 책상의 싸이팬, 색연필 자국이 말끔히 없앨 수 있으며, 주방 기름 찌든때도 쉽게 없앨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청소 솔

화장실 청소나 주방청소에 꼭 필요한 솔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화장실 청소용으로 사이즈 별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2년 넘게 사용해도 끄덕 없을만큼 튼튼합니다.


6. 다양한 바구니와 대야 제품

다이소에는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의 바구니와 대야 제품들이 있습니다. 특히 아기욕조로 쓰기 좋은 상품이 있는데, 사이즈도 시중에 파는 욕조보다 아담하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안성맞춤 일 것 같습니다. 아기 욕조의 특성상 금방 쓸모가 없어지기 때문에 다이소 제품을 사서 쓰다가 처리하기도 편할 것 같습니다. 


7. 소풍 도시락 소품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소풍갈때 도시락 싸는 것이 스트레스 이시죠? 다이소에 소풍 도시락을 쉽게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김에 스탬프를 찍으면 얼굴 모양이 된다던가, 삼각김밥 모양 등 여러가지 모양을 만들어주 는 틀이라던가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제품 같은 경우엔 소풍갈때 간단히 음식을 싸간다던가 선생님에게 보내는 음식용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른들 같은 경우 피크닉 갈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8. 다용도 안전가드, 코너보호 패드, 모서리 쿠션 가드

아이가 있는 집에선 꼭 필요한 안전가드 제품입니다. 모서리나 뽀족해서 다칠만한 곳에 안전가드가 필요합니다. 보통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많이 사용하시는데 제품 가격대비 배송비가 아깝기도 하고, 실제로 봤을때와 크기나 모양이 마음에 안들때도 있어서 다이소에서 직접 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추천해 드립니다.


9. 접이식 돗자리

급하게 돗자리가 필요할때 휴대하는 용으로 돗자리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역시 다이소의 가장 큰 장점인 가격면에서 엄청 착합니다. 


10. 선물이나 답례품 포장 제품

살다보면 선물이나 답례품 포장을 해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인터넷에서 미리미리 주문해 놓으면 좋겠지만 귀찮아서 조금씩 미루다 보면 바로 코압에 선물 포장 제품이 필요한데 배송날짜는 오래 걸리고 이럴때 다이소에 포장 제품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의 유치원 생일인데 갑자기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다이소에서 포장 제품을 사다가 생일 답례품을 포장해서 무사히 전달 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의 상품들 같은 경우 세트로 펠트타이와 포장비날, 스티커까지 같이 들어 있어 어린이집 유치원 답례품 포장에 매우 편리 할 것 같습니다.


▼비닐 포장 봉투와 스티커가 들어 있는 제품 입니다.


▼포징지 입구에 스티커를 붙여놓으면 경험상 잘 떨어지는데 빵큰으로 묶으면 내용물이 튀어나올 일이 없습니다.


▼스티커 제품입니다. 포장지에 부착해도 되고 평상시에 필요할때 사용해도 될만큼 디자인이 예쁩니다. ^^


▼아래 사진은 비닐 포장지가 아닌 박스 포장 세트입니다. 박스 포장은 모양이 흐트러 지지 않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