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뛰드 눈썹 결 틴트! 5일 지속 가능한 귀차니즘의 끝판왕 핫 아이템

by 구구81 2017. 8. 25.


요즘 눈썹 그리는 것이 쉽지 않고 귀찮아서 눈썹 문신이나 타투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눈썹 문신하는 것도 귀찮아서 요즘 인기 있다는 에뛰드 눈썹 결 틴트를 사러 매장에 들렀습니다.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제품명이 정확하게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 브라우' 입니다. 



이 에뛰드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는 기존의 청순거진 젤 틴트 브라우단점을 보안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젤 타입은 자연스럽게 그리기 힘든 단점이 있었는데 요 눈썹 결 틴트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며 지속력도 5일정도나 간다고 하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에뛰드 점원에게 물어보니 오일용 클렌징을 하지 않으면 5일 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또한 눈썹 모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녹차 추출물,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더 좋다고 합니다. 


색상은 1호 내추럴브라운, 2호 다크브라운, 3호 레디쉬브라운, 4호 그레이브라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항상 그레이 브라운을 선택합니다. 이 색상이 저에게 가장 자연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위의 사진과 같이 붓같은 눈썹 팬슬에 결모양이 있어서 자연스러운 눈썹그리기가 쉽습니다. 제가 진짜 눈썹을 못 그리는 편인데 이 아이템을 사용하고 눈썹 그리기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저같이 시간이 부족하거나 눈썹그리기가 귀찮은 분들은 정말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신기한 다른 눈썹 그리는 아이템으로 위 사진의 아이는 에뛰드 아이 브라우 가이드 밴드 라는 것이 있습니다. 딱 스티커 같은 느낌이며, 요 아이 브라우 가이드 밴드는 본인의 눈썹 모양에 딱 맞게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에뛰드 아이 브라우 가이드 밴드 사용 방법


1. 브라우 밴드의 윗 부분을 떼어내어 눈썹 윗 부분에 부착 해 줍니다.

2. 브라우 밴드의 아래 부분을 떼어내어 아래 부분에 부착해 줍니다.

3. 원하는 형태의 눈썹인지 확인 한 후 제품을 사용하여 예쁜 눈썹을 완성해 줍니다.

4. 브라우 밴드를 제거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