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마트 폰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 휴대폰 크롬 앱

by 구구81 2017. 8. 28.

스마트폰구글이미지검색

스마트 폰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 휴대폰 크롬 앱

오늘은 스마트 폰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예전 포스팅 중에 PC버전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이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스마트 폰으로 구글 이미지 검색을 더 빈번하게 사용하실꺼 같더라고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 상관없이 크롬앱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1. 스마트 폰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 -> 크롬앱 다운로드

아이폰의 경우는 앱스토어 -> 크롬 ->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2. 데스크톱 버전으로 설정하기

크롬 앱 다운 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크롬의 ②오른쪽 상단의 설정 버튼 클릭 -> ③데스크톱 버전으로 보기를 클릭해 줍니다.


3. 사진기 모양 이모티콘 클릭

위의 설정을 적용하시고 ▼아래 그림과 같이 오른쪽 상딘의 이미지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창의 사진기 모양 이모티콘이 추가 됩니다. 이는 스마트 폰 구글 이미지 검색이 가능해 졌음을 뜻합니다. 이상하게도 구글 이미지 검색은 데스크탑 버젼으로만 가능합니다.


4. 이미지 URL 또는 이미지 업로드로 검색하기  

위의 사진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URL 붙여넣기와 이미지 업로드로 구글 이미지 찾는 방법이 나오는데, 이미지 URL은 찾으실 인터넷 상의 사진 주소를 붙여 넣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pc버젼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포스팅에 나와 있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로 스마트 폰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①이미지 업로드탭 선택 -> ②사진 보관함 클릭 -> ③검색할 이미지 선택 하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조회 해 보시면 유사한 사진을 구글에서 찾아서 보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