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by 구구81 2017. 6. 15.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을 아시나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다가 어떤 이미지를 발견하였는데 그것이 꼭 제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아는것은 이 사진 달랑 하나뿐일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그 사진속 원하는 이미지의 정보를 얻으십니까? 구글에서는 이미지나 이미지링크 주소만 알고 있으면 그에 관련된 내용을 찾아줍니다. 심지어 음식만 찍어도 유사한 정보를 추출해 주며 사진속의 쇼파를 캡쳐하여 검색하여도 유사한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무궁무진하게 유용하게 써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이미지 업로드 검색하는 방법 데스크탑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링크주소를 복사하여 이미지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images.google.com/?gws_rd=ssl



우선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검색하는 방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인터넷에서 아무 꽃이나 검색하여 저장을 해 두고 이 꽃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1. 인터넷에서 원하는 정보의 사진을 저장해둔다. 또는 캡쳐해서 저장해 둔다.

2. 구글 이미지 검색 싸이트에서 이미지 업로드를 하여 검색한다.


위와 같이 간단한 2가지 방법만 거치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너무 쉽고 유용한 정보 이죠? 길가에 가다가 나무나 풀, 꽃사진을 찍어 궁금하면 검색해 볼 수 있고, 인터넷에 떠도는 모르는 사람의 정보도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링크로 검색하는 방법


이미지 업로드와 같이 쉬운 방법으로 이미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에서 알고 싶은 사진이 있을 경우 마우스 우클릭으로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해 둡니다.




2. 아래와 같이 저장해둔 이미지의 주소를 검색창에 붙여 넣기 합니다.


3. 검색 결과 원하는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검색한 이미지는 커피 나무였네요. 정말 쉬우니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