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86

다낭 브릴리언트 호텔과 콩카페 :: 거짓없는 실제 후기 다낭 브릴리언트 호텔과 콩카페 :: 거짓없는 실제 후기이번에 다낭, 호이안 8박9일 여행을 가게되어 호텔을 4군대잡고 여행을 다녔습니다. 호텔 후기를 포스팅할 작정을 하고 다낭은 브릴리언트, 하얏트 호텔, 호이안은 코지리조트, 알마니티 호텔로 선호도가 높은 곳을 2박씩 쪼개서 숙박하였습니다. 오늘은 다낭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브릴리언트 호텔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다낭 시내는 브릴리언트나 노보텔이 가장 유명한데 저 같은 경우는 커피를 너무 사랑하는 나머지 콩카페까지 5분거리로 도보 가능한 곳인 브릴리언트로 예약하였으며 브릴리언트 바로 옆쪽에 재래 시장이 있어서 싼 먹거리도 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다른 블로그에 좋은 후기 위주로 많이 포스팅이 되었기 때문에 저는 안좋았던 점 위주로 다.. 2018. 1. 10.
베트남 다낭 유심칩 구매 VS 포켓와이파이 대여? 베트남 다낭 유심칩 구매 VS 포켓와이파이 대여?해외 여행을 다니다 보면 가장 고민되는 문제 중 하나가 현지 유심칩을 구매 할 것인가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 할 것인가? 인데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베트남 다낭 여행에서는 유심칩을 구매하여 8박 9일동안 한국에서 핸드폰을 하는 것처럼 데이터를 사용하고 단 돈 5$, 한화로 약 6천원 정도를 지불 하였습니다. 베트남 다낭 유심칩 구매의 경우 ①가격이 저렴 하다. ②휴대가 간편하며 충전 등의 관리가 필요없다. ③반납 할 필요가 없다. 라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대여의 경우는 가격이 유심에 비해 비싸고, 관리에 신경써야 하며 , 들고 다니기 불편함의 단점이 있지만 여럿이 여행 할 경우 1대로 모두 와이파이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 2018. 1. 9.
구글 뉴스로 나만의 관심분야 뉴스 만드는 방법 구글 뉴스로 나만의 관심분야 뉴스 만드는 방법네이버, 다음 뉴스 등 인터넷 뉴스를 보다보면 나의 관심사 별로 처음부터 뉴스를 보는 것이 힘듭니다.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의 뉴스 위주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구글 뉴스의 경우는 섹션별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섹션 주제로 설정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편리한 기능은 관심분야를 관리하여 원하는 관심분야 뉴스만 따로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편리한 구글 뉴스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구글뉴스 검색 후 ▼아래와 같이 관련 링크를 클릭해 줍니다. 만약 검색이 귀찮으시다면 구글뉴스 링크 이동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헤드라인, 지역, 추천, 언어 선택이 있는데 [지역을 클릭]해 보면 .. 2017. 12. 27.
구글 주소 줄이기, URL 단축 1분만에 하는 방법 구글 주소 줄이기, URL 단축 1분만에 하는 방법 인터넷 주소를 복사하여 다른곳에 사용하고 싶은데 인터넷 주소가 너무 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구글 주소 줄이기 사이트에서 인터넷 URL을 단축시켜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너무 길다고 생각되는 인터넷 주소를 복사하여 구글 URL 단축 사이트에 붙여 넣기만 하고 실행하면 짧은 인터넷 주소로 변환이 됩니다. 그리고 클릭 1번 만으로 인터넷 주소를 QR코드로도 생성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Google URL 단축 사이트로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래와 같이 원하시는 인터넷의 [긴 주소를 선택]하고 [복사]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구글 주소 줄이기 사이트로 다시 이동하여 [복사한.. 2017. 12. 25.